첨부파일 | |||
---|---|---|---|
조선대병원, 교직원 역량강화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CS 교육 실시
조선대병원(병원장 이상홍)은 환자경험평가 및 인증평가 대비, 교직원 역량강화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교육을 6월 20일부터 7월 12일까지 총 9회 실시하였다.
교직원 1000여명이 넘게 참석한 이번 교육에서는 애사심과 단결력등을 확인하며, 자신의 업무역량 향상을 위한 자리가 마련되었고, 평상시 소홀 할 수 있었던 환자의 입장에서 바라보기와 자기성찰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만족의 중요성과 더불어 양질의 의료서비스 및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 해 내부고객과 외부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각 직종별로 고객응대와 불만고객의 고충 처리 방법등을 익히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또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는 혼자가 아닌 소속 직원들간의 내부소통이 매우 중요함을 인식하고, 직원역량강화를 통해 협력하는 팀워크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하였다.
한편, 조선대병원은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교직원 역량강화 프로그램과 환자 및 보호자에게 친밀하게 다가가는 교육을 통해 의료 질을 향상시켜 환자에게 신뢰받고 효과적인 진료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