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중심의 자연친화적 글로벌 병원 조선대학교병원은 더욱 질 높은 의료서비스로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채용안내

작성자
조선대학교병원
등록일
2016.11.17
조회
9158

조선대학교병원 정규직원(일반행정,전산) 채용 공고

글 상세보기
첨부파일

조선대학교병원 정규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

직렬/직급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

일반직 9급

(인턴)

일반행정

0명

- 공인영어 TOEIC 650점[TEPS 521점, TOEFL(CBT 200점, IBT 73점)] 이상인 자(2014.10.1 이후 취득점수만 인정)로서 야간 교대근무 가능자

전산

0명

- 전산관련학과 졸업자로서 전자계산기기사·정보처리기사· 전자계산기 조직응용기사 중 1개 이상 자격 소지자

공통자격

- 4년제 대학 이상 학력 소지자로서 학부 전학년 성적 평점 4.5기준 평점평균 3.0 이상인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본원 직원인사규정 제16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교차지원 불가

우대사항

-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단, 근무에 지장이 없는 자)

- 전산 및 관련 자격증 취득자

- 공인어학점수(TOEIC, TOEFL, TEPS) 취득자

- 전산분야의 경우 다음 Language 중 1개 이상 숙련자(C/Pascal Language, C/Java Language, Delphi Tool, PowerBuilder Tool) → 개발경력 증명 첨부

또는 병원에서 1년 이상 프로그램 유경험자 이거나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 2년 이상 유경험자 → 개발경력 증명 첨부

기타사항

- 인턴기간은 12개월이며 인턴종료 후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한 임용예정 직급으로 임용함

- 회계사,노무사,법무사,변호사,세무사는 영어점수 관계없이 지원 가능

 

2. 전형 방법

채용 분야

전형 방법

비고

일반행정

- 1차 : 서류심사

- 2차 : 필기시험 및 인성검사

- 3차 : 면접

필기과목: 행정학, 상식

전산

- 1차 : 서류심사

- 2차 : 필기(실기포함)시험 및 인성검사

- 3차 : 면접

필기과목: 전공

 

3. 제출 서류 (아래 순서에 맞게 제출)

  가.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수험표, 접수증(사진부착, 본원 홈페이지에서 다운) 각 1부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전 학년 평균평점 및 전 학년 석차 기재) 원본 각 1부

- 편입학한 경우 전적대학 성적증명서도 제출

- 석·박사 학위 소지자는 학부 포함

  다. 자격증 사본(소지자에 한함, 전산직은 필수) 1부

  라. 공인어학성적표 (TOEIC, TOEFL, TEPS) 사본(해당자에 한함, 일반행정은 필수) 1부

    - 공인어학점수는 2014.10.1 이후 취득점수만 인정

  마. 경력(재직)증명서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바. 주민등록초본(남자에 한하며 병역사항 확인용) 1부

  사.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아. 장애인증명서 또는 장애인 복지카드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자. 개인정보의수집∙이용 동의서 1부

  ※ 지원서 양식: 본원 홈페이지(http://hosp.chosun.ac.kr) 채용안내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4. 전형 일정

일 정

세부 내용

장 소

비고

2016.11.08(화) - 2016.11.14(월)

원서 접수

9층 총무팀

방문접수만 가능

(접수 마감일에는 11:00까지만 접수)

2016.11.17(목)

1차 전형(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본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란

 

2016.11.22(화)

14:00 ~

2차 전형(필기시험 및 인성검사)

2층 하종현실

1차전형 합격자에 한함

2016.11.28(월)

2차전형 합격자 발표

본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란

 

2016.11.30(수)

14:00 ~

3차 전형(면접)

본원 10층 회의실

2차전형 합격자에 한함

2016.12.09(금)

최종 합격자 발표

본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란

 

2016.12.09(금) ~ 2016.12.13(화)

합격자 신체검사 및 인사서류 제출

직업환경의학과 /

총무팀

 

2017.01.01(일)

임용예정일

 

 

※ 상기 일정은 병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원서 접수:

  - 접수시간: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 토·일요일 접수받지 않음

  - 접수 마감일(14일)에는 대기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바,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해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전날 미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사항

  가.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에 의거 가점(관련서류 제출)

  나. 장애인은 각 전형 단계별 만점의 3% 가점(관련서류 제출)

  다. 긴급연락처(휴대폰 번호)를 반드시 기록할 것

  라.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선발)을 취소할 수 있음

  마. 문의사항: 우리병원 총무팀(062-220-3580)

 

6. 합격 취소

  가. 합격자가 신규채용에 불응한 때(취업포기)

  나. 신규 채용자로서 받아야 하는 교육훈련에 불응한 때

  다. 신규 채용자가 제출한 채용 구비 서류상 하자가 있을 때

  라. 신체검사 등 채용관련 이상이 있을 때

  마. 본원인사규정 제16조의 결격사유가 있는 자

 

 

2016. 11.

 

조 선 대 학 교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