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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2. 입찰 및 낙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총액입찰이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임 (VAT 포함 )
3. 견적참가자격 가 . 우리병원 입찰업무시행세칙의 자격을 구비하고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로서 물품설명에 참가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 . 나 . 우리병원에 비치한 입찰유의서 ,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의 조건을 수락한 자 . 다 . 우리병원이 제시한 시방서의 사양에 적합한 업체
4. 견적의 무효 : 조선대학교병원 입찰업무 시행세칙에 명시한 입찰 무효에 의함
5. 등록서류 가 . 입찰참가신청서 ( 우리 병원 소정양식 ) 1 부 나 . 사업자등록증 1 부 다 . 법인등기부등본 1 부 ( 해당업체에 한함 ) 라 . 인감증명서 1 부 마 . 사용인감계 ( 사용인감 사용 시 ) 1 부 바 . 위임장 ( 인감도장 날인 ) 및 재직증명서 (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 1 부 사 . 입찰보증보험증권 1 부 아 . 견적서 1 부 자 . 제품규격 및 내역서 1 부 ※ 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할 것
6. 입찰보증금 가 . 입찰금액의 100 분의 5 이상의 이행보증보험 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33 일 이후로 한다 . 나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병원에 귀속합니다 .
7. 입찰의 무효 : 우리 병원 입찰업무시행세칙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 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
8. 기타사항 가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붙임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람 ) 나 . 문의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구매팀 062-220-3337)
2025 년 5 월 7 일
조 선 대 학 교 병 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