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중심의 자연친화적 글로벌 병원 조선대학교병원은 더욱 질 높은 의료서비스로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병원소식

작성자
조선대학교병원
등록일
2013.12.19
조회
3201

조선대병원과 함께하는 토요타 자선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글 상세보기
첨부파일
 

조선대병원과 함께하는 토요타 자선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조선대병원이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19일 12시 30분부터 1층 로비에서 조선대병원과 함께하는 토요타 자선콘서트를 열었다.

 

조선대병원에서는 4회째인 이 날 콘서트에서는 가수 이기찬 등이 출연 해 이기찬의 대표곡 ‘미인’, ‘감기’, ‘또 한 번 사랑은 가고’ 등을 불러 호응을 얻었고 캐롤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 몸과 마음이 아파 지쳐있던 환자와 보호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줬다. 콘서트 시작 전 소아환자들을 찾아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 산타할아버지와 사진을 찍어 병원에서 보낼 크리스마스를 외롭지 않게 했다.

 

조선대병원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환자들이 빨리 쾌유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토요타와 함께 준비했으며 특히 몸이 불편해 이동이 쉽지 않은 환자들에게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랐다.

 

한편 조선대병원은 환자들을 위해 토요일 오후 2시에 한 달에 두 번 2층 하종현홀에서 영화상영을 하고 있으며 매월 둘째 주 화요일 ‘생명나눔 차 봉사’로 따뜻한 차를 대접하고 있다. 또한 교직원들의 ‘천사 캠페인’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작은 선물과 함께 친절한 응대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