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중심의 자연친화적 글로벌 병원 조선대학교병원은 더욱 질 높은 의료서비스로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병원소식

작성자
조선대학교병원
등록일
2014.09.18
조회
4022

조선대병원“ 택시 승강장 최신식 리모델링 ”

글 상세보기
첨부파일

 

조선대병원“ 택시 승강장 최신식 리모델링 ”

 

 언론보도 클릭   뉴스1광주일보 

 

 조선대병원(병원장 문경래)은 9/18일(수) 조선대병원 본관앞에 위치한 기존의 택시 승강장을 현대식으로 재차 리모델링하고 광주개인택시운송조합(이사장 김문옥)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행사를 열었다.

 

 기존의 택시승강장에서 탈피하여 여름철과 겨울철에 택시 승차를 위한 탑승객 대기공간과, 승차 대기중인 운전기사분들의 냉.난방의 휴식 공간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이번에 택시승강장을 냉.난방 시설을 갖춘 최신식 공간으로 탈바꿈 한 것이다.

  

사진설명/  좌측부터 다섯번째 김문옥 이사장,  여섯번째 문경래 병원장.

                 우측부터 첫번째 김정만 총무부장,  다섯번째 소금영 진료부장.

 

 

 병원장실에서 가진 광주개인택시운송조합 이사장, 조합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감사패 전달식에서 김문옥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조선대병원측의 택시기사에 대한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린다"며 개인택시운송조합원 모두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에 문경래 병원장은“우리병원을 찾는 내원객의 운송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기사분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기사분들에 대한 배려 역시 필요했다”고 화답했다.

 

 한편 조선대병원은 지난해에도 병원 본관1층 서편에 위치한 내부 화장실을 설계 변경해 병원 내부를 통하지 않고 외부에서 이용 할 수 있도록 바깥쪽 출입구를 추가로 증축하여 승차 대기중인 택시기사들의 화장실 이용을 편리하도록 배려한 바 있다. 

 

   

   

 

                                                        / 병원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