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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대병원, 고객의 소리 2024년 우수친절사례 전시회 개최
- 사례 공유를 통한 친절한 병원문화 구축
조선대병원(병원장 김진호)은 12월 24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2관 1층 로비에 2024년 고객의 소리 우수친절사례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고객만족팀에서 주최한 2024년 고객의 소리 우수친절사례 전시회는 고객의 칭찬 및 감동 사례를 직원 및 환자들에게 공유하고 친절한 병원 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번 전시회는 올 한해 고객의 소리함, 홈페이지, 전화 등으로 접수된 친절사례 중 우수한 10건을 선정해 전시했다.
김진호 병원장은 “고객의 소리를 통해 접수된 칭찬, 불편 등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집중하고 끊임없이 관심을 갖는 조선대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조선대병원은 분기마다 고객의 소리를 통해 스마일 교직원 및 부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