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중심의 자연친화적 글로벌 병원 조선대학교병원은 더욱 질 높은 의료서비스로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채용안내

작성자
김형진
등록일
2021.05.18
조회
625

일반행정(정규직원) 장애인 특별채용 공고

글 상세보기
첨부파일

조선대학교병원 정규직원 장애인 특별채용 공고

 

1. 채용분야 , 인원 , 지원자격

직렬 / 직급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

일반직 9

(인턴)

일반행정

( 원무팀

응급실 

접수 · 수납 )

1

- 4 년제 대학 이상 학력 소지자로서 학부 전학년 성적 평점 4.5 기준 평균평점 3.0 이상인 자

- 공인영어 TOEIC 600 [TEPS 482 (New TEPS 258 ), TOEFL-IBT 68 , TOEIC-S 110 ] 이상인 자 (2019.5.25. 이후 취득점수만 인정 )

-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등록장애인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본원 직원인사규정 제16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응급실 접수 · 수납 3 교대 근무 가능자

상위 자격을 모두 만족해야함

기타사항

인턴기간은 3 개월이며 인턴종료 후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한 임용예정 직급으로 임용

 

2. 전형 방법

채용 분야

전형 방법

비 고

원무팀

응급실 접수수납

- 1: 서류심사

- 2: 인성·직무능력검사

- 3: 필기시험

- 4: 면접

필기과목: 행정법, 상식

 

3. 제출 서류 ( 아래 순서에 맞게 제출 )

 가.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응시표, 접수증(사진부착, 본원 홈페이지에서 다운) 1

  - 응시원서 · 자기소개서는 각각 A4 용지 1 장 분량 으로 하여 워드로 작성 할 것 .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전 학년 평균평점 및 전 학년 석차 기재) 원본 1

- 편입학한 경우 전적대학 성적증명서도 제출

- ·박사 학위 소지자는 학부 포함

 다. 자격증 사본(소지자에 한함) 1

 라. 공인어학성적표(TOEIC,TOEFL-IBT,TEPS,OPIc ) 사본 1

  - 공인어학점수는 2019.5.25. 이후 취득점수만 인정

 마. 경력(재직)증명서 사본(해당자에 한함) 1

 바. 주민등록초본(남자에 한하며 병역사항 확인용) 1

 사.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아. 장애인증명서 사본 1

 자. 개인정보의수집이용 동의서 1

  ✓ 응시원서에 기록한 내용 ( 학위 , 성적 , 경력 , 자격증 등 ) 은 반드시 증빙자료를 제출

  ✓ 지원서 양식 : 본원 홈페이지(http://hosp.chosun.ac.kr) 채용안내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 8층 총무팀 방문 : 환자 입원실의 출입통제로 인하여 1 층 동편 끝 엘리베이터 ( 법무팀 옆 ) 이용하여 8층에서 내리거나,

              1 층 동편 끝 달팽이계단 ( 법무팀 옆 ) 이용하여 8층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4. 전형 일정

일정

세부 내용

장소

비고

2021.5.18.( )

- 5.25.( )

원서 접수 ( 방문접수 )

8층 총무팀

- 접수 마감일에는

11:00 까지만 접수

- 대리접수 가능

2021.5.31.()

17:00 이전

1차 전형(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본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란

 

2021.6.3.()

14:00 ~

2차 전형(인성·직무능력검사)

본관 8층 중앙

세미나실C

대상: 1차전형 합격자

2021.6.11.( )

17:00 이전

2차 전형 합격자 발표

본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란

 

2021.6.17.()

14:00 ~

3차 전형(필기시험)

본관 8층 중앙

세미나실C

대상: 2차전형 합격자

2021.6.23.()

17:00 이전

3차 전형 합격자 발표

본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란

 

2021.6.29.()

15:30 ~

4차 전형(면접)

본관 10층 회의실

대상: 3차전형 합격자

2021.7.9.()

17:00 이전

최종 합격자 발표

본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란

 

2021.7.9.()

- 7.16.()

합격자 신체검사 및 인사서류 제출

직업환경의학과 /

총무팀

 

2021.8.1.( )

임용예정일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병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원서 접수

  - 평일 접수시간: 08:30 ~ 17:00 까지 ( 접수 마감일에는 11:00 까지 접수 )

  - 점심시간 (12:00 ~ 13:30) 에는 접수 받지 않음 - · 일요일은 휴무

  - 접수 마감일에는 대기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바,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해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전날까지 미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사항

 가. 공인어학성적 , 전산 및 관련 자격증 취득 시 서류전형 가점 ( 관련서류 제출 )

 나. 취업지원대상자 ( 보훈대상자 ) 는 각 전형 단계별로 관련 법률에 의거 가점(관련서류 제출)

 다. 긴급연락처(휴대폰 번호)를 반드시 기록할 것

 라.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선발)을 취소할 수 있음

 마. 문의사항: 우리병원 총무팀(062-220-3580)

 

6. 합격 취소

 가. 합격자가 신규채용에 불응한 때(취업포기)

 나. 신규 채용자로서 받아야 하는 교육훈련에 불응한 때

 다. 신규 채용자가 제출한 채용 구비 서류상 하자가 있을 때

 라. 신체검사 등 채용관련 이상이 있을 때

 마. 아동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56 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25 조와 아동복지법 29 조의 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4에 의거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에 대한 사실 확인 시

. 본원인사규정 제16조의 결격사유가 있는 자

 


2021. 5. 18.

  


조 선 대 학 교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