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건강을 위해
조선대학교병원
종합건강증진센터가

함께 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살면서 사회적으로 나이가 듦에 따라 나이대별로 해야 할 일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과정에서 최근에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의학의 발전으로 수명이 크게 늘어 평균 수명 100세 시대를 앞두고 있다는 것입니다.

장수는 축복이지만 어디까지나 건강하게 생활을 영위해 나갈 수 있다는 기본 바탕이 전제되어야 진정한 축복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증진센터의 존재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일반병원 검진센터와 다르게 기존의 검사, 진단 외에 예진을 통해 수검자가 개개인의 불편한 증상, 기능이상들을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유 없는 만성 피로, 우울감, 여성 갱년기/폐경기 장애, 만성 통증, 손발 저림, 각종 알례르기 증상, 면역력 저하로 인한 잔병치례 등을 같이 해결해 드리고자 합니다.

조선대학교병원 종합건강증진센터에서 이루어지는 건강검진은 평생건강관리 시스템으로 전인적 진료를 통한 조기진단, 질병예방, 건강증진과 기능이상을 찾아 개인별 맞춤 관리하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선대학교병원 종합건강증진센터가 지금부터 여러분의 건강 지킴이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선대학교병원 종합건강증진센터 센터장 김삼철


사이트이용안내

61453 광주광역시 동구 필문대로 365 조선대학교병원 종합건강증진센터 대표전화 : 062)220-3030, 220-3315
Copyright 2015 Chosun Universtiy Hospital Health Promoti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