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중심의 자연친화적 글로벌 병원 조선대학교병원은 더욱 질 높은 의료서비스로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조선대학교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 친절 사례와 건의 및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병원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객의 소리] 게시판이나 
서면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점은 시정 보완토록 하겠으며, 건의 및 제안사항은 검토하여 병원운영에 반영토록 참조하겠습니다.

불편신고 방법 : 인터넷 -    조선대학교병원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객의 소리]  /    서 면 -    조선대학교병원내 [불편신고함] 이용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조선대학교병원은 귀하의 개인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고객의 소리에 따른 회신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성명,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3년
4. 동의 거부권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안내: 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 조선대학교병원에서 제공하는 고객의 소리에 대한 회신을 받을 수 없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주민등록번호 도용방지를 위해 본인인증방식을
주민등록번호 실명인증에서 휴대폰 실명인증으로
전환하였습니다. 휴대폰번호를 이용한 본인인증을
하시더라도 휴대폰번호는 일체 저장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인증

공공 I-PIN은 인터넷상의 개인 식별번호를
의미하며 안전행정부가 제공하는
주민번호 대체 서비스입니다.

아이핀 인증
휴대폰 인증에서 "인증이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 경우
입력값을 올바르게 입력하였는데도 실패로 나온다면 이동통신사(SKT, KT, LG U+) 본인인증시스템 인증장애가 발생한 것입니다. 이 경우, 다른 인증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본인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한국신용정보(http://www.idcheck.co.kr)에 실명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타 웹사이트와 동일한 ID, 비밀번호를 사용하면 도용위험이 있으니 아이디 및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