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중심의 자연친화적 글로벌 병원 조선대학교병원은 더욱 질 높은 의료서비스로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이용안내)

조선대학교병원은 고객 여러분의 빠른 쾌유와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친절직원에 대한 칭찬이나 불편사항 또는 개선해야 할 점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접수 방법

  • 직접 방문 또는 전화 : 환자고충처리(1층 법무팀) T. 062) 220-3728
  • 친절추천 및 불편신고함 : 각 층 동・서편, 중앙에 비치
  • 인 터 넷 : 조선대학교병원 홈페이지 http://hosp.chosun.ac.kr > 고객지원 > 고객의 소리

스마일 직원 및 부서 선정 절차

  • 고객의 소리 접수
  • 추천직원 및 부서 모니터링
  • 스마일 직원 및 부서 선정
  • 포상 및 게시(분기별)

불만 ・ 고충처리 절차

  • 고객의 소리 접수
  • 접수내용 검토
  • 해당부서 통보
  • 개선조치 및 고객회신(서면, 전화 등)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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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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