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향상 활동
제목 |
---|
각종 검사 설명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종합건강증진센터 |
스마트폰 앱을 통한 자기관리 이행도 향상 - 인공신장실 |
의료기기 사용 안전강화 활동을 위한 개선 활동 - 응급중환자실 |
응급의료센터내 입원환자 재실시간 단축을 위한 개선활동 - 응급의료센터 |
서면 인수인계를 대비한 Handover 표준화 활동 - 응급병동 |
외래초진환자 진료지연 대기시간 단축활동을 통한 외래만족도 향상 - 외래간호팀 |
신생아 기저귀 발진 발생률 감소 활동으로 내부 고객 만족도 향상 - 신생아중환자실 |
수술 기구 손·망실 감소를 위한 업무 개선활동 - 수술실 |
내시경기기의 고장 예방활동을 통한 수리비 절감 및 효율적인 관리 - 소화기내시경센터 |
간호처방프로그램 개선을 통한 처방의 편리성 및 만족도 향상 - 간호교육팀 |
간호업무 인수인계 체계의 효율성 증진 - 75병동 |
당뇨 환자의 교육을 통한 자가 간호 능력 향상 - 73병동 |
뇌졸중집중치료실의 안위증진 환경개선을 통한 환자경험평가점수 향상 - 72병동 |
표준화된 간호사 인수인계 단축활동을 통한 간호사 만족도 및 효율성 향상 - 63병동 |
NTG spray교육자료 개발을 통한 퇴원환자의 이해도 및 만족도 향상 - 62병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