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향상

질향상 활동

  • QI : 간호사들이 시행하고 있는 간호업무를 QI 활동을 통해 업무 개선 및 환자안전을 도모하고 궁극적으로는 환자중심의 양질의 간호를 제공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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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화 된 검사 설명서 활용을 통한 내외부 고객만족도 향상 ( 61병동 )
체계적 정맥주사 관리를 통한 민원 감소 효과 ( 63병동 )
처치실내 비처방성 물품 list 활용을 통한 관리 및 비용 절감 효과 ( 71병동 )
뇌졸중 환자와 보호자에 대한 교육프로그램 적용 효과 ( 72병동 )
성형외과 단순골절 수술 환자의 CP적용을 통한 인식도 및 만족도 향상 ( 72병동 )
고객응대 서비스 개선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 간호행정팀 )
중심정맥관 관련 혈류감염 감소를 위한 중재방안 개발 및 효과 : 제1중환자실 ( 감염관리실 )
수술실 고압증기 멸균품 유효기간 연장에 따른 업무의 효율성 증진 및 기대효과 ( 수술실 )
미숙아 보호자 대상 퇴원전 시뮬레이션 교육이 모성역할 자신감에 미치는 효과 ( 신생아실 )
새로운 고객을 평생 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감동서비스 개발 및 효과 ( 외래간호팀 )
외래진료 후 프로세스 개선활동을 통한 환자만족도 향상 ( 외래간호팀 )
매뉴얼북 제작을 통한 간호사 스트레스 감소와 일관적인 처치 수행 효과 ( 응급의료센터 )
인공신장실 업무 개선을 통한 효율성 증대와 소모품 감소 효과 ( 인공신장실 )
종합검진 수검자의 만족도 조사 ( 종합건강증진센터 )
멸균물품 적정관리를 위한 개선활동 효과 ( 중앙공급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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