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향상

질향상 활동

  • QI : 간호사들이 시행하고 있는 간호업무를 QI 활동을 통해 업무 개선 및 환자안전을 도모하고 궁극적으로는 환자중심의 양질의 간호를 제공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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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향상 300페이지 게시물 목록
제목
고객응대 서비스 개선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 간호행정팀 )
중심정맥관 관련 혈류감염 감소를 위한 중재방안 개발 및 효과 : 제1중환자실 ( 감염관리실 )
수술실 고압증기 멸균품 유효기간 연장에 따른 업무의 효율성 증진 및 기대효과 ( 수술실 )
미숙아 보호자 대상 퇴원전 시뮬레이션 교육이 모성역할 자신감에 미치는 효과 ( 신생아실 )
새로운 고객을 평생 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감동서비스 개발 및 효과 ( 외래간호팀 )
외래진료 후 프로세스 개선활동을 통한 환자만족도 향상 ( 외래간호팀 )
매뉴얼북 제작을 통한 간호사 스트레스 감소와 일관적인 처치 수행 효과 ( 응급의료센터 )
인공신장실 업무 개선을 통한 효율성 증대와 소모품 감소 효과 ( 인공신장실 )
종합검진 수검자의 만족도 조사 ( 종합건강증진센터 )
멸균물품 적정관리를 위한 개선활동 효과 ( 중앙공급실 )
원외 약제(고액, 다빈도) 처방 급여 기준 관리 체계 구축 효과 ( 진료비심사팀 )
간병인 서비스의 체계적 관리를 통한 고객 및 간병인 만족도 향상 ( 간호부 )
수술동영상 교육자료 개발 및 활용 ( 수술실 )
다제내성균 분리율 감소를 위한 개선활동 ( 제2중환자실 )
입원환자의 입실 대기시간 단축 활동 ( 32병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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