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중심의 자연친화적 글로벌 병원 조선대학교병원은 더욱 질 높은 의료서비스로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병원소식

작성자
조선대학교병원
등록일
2014.12.16
조회
3847

몽골‘국립과학기술대학교’와 의료협정식 가져...

글 상세보기
첨부파일

 

조선대병원

   몽골‘국립과학기술대학교’와 협정식 가져..

 

언론보도 클릭 ▻ 뉴스1,광주일보, 무등일보, 전남일보, 의학신문, 의협신문, 광주리포트, 광주타임즈

 

 조선대병원(병원장 문경래)과 몽골 국립과학기술대학(MUST)이 15일 조선대병원 10층 회의실에서 의료서비스 협력과 관련 협정식을 가졌다.

 

 

   

 조선대병원은 의료서비스를 위해 몽골 국립과학기술대학교 스포츠헬스센터를 지원하고 몽골 과학기술대학교 교직원에 대한 정기적인 건강검진 및 의료지원 요청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정기적인 종합검진/ 몽골환자를 위한 의료지원/ 몽골 국립과학기술대학교 스포츠헬스센터 지원/ 의료서비스 협력/ 양국간 문화교류 등이 주 내용이다.

 

 이번에 방문한 몽골 과학기술대학의 부총장, 재무처장, 대외협력처장 일행은 협약전 병원내 종합검진센터를 둘러 보았다.

 

 문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몽골 국립과학기술대학교 1500여명 교직원의 건강을 조선대병원이 책임진다는데 커다란 의미를 두고 있다"며 "최선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글로벌 병원을 지향하는 대학병원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선대병원은 몽골 제1병원, 몽골 송도병원, 몽골 의과대학과 MOU를 체결해 국내 선진의료기술 전수를 위한 연수 지원프로그램도 계획하고 있으며 최근 법무부가 지정한‘의료관광 우수 유치 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