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중심의 자연친화적 글로벌 병원 조선대학교병원은 더욱 질 높은 의료서비스로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병원소식

작성자
조선대학교병원
등록일
2015.10.28
조회
2192

‘조선대병원-광주광역시 의료관광허브 도약을 위한 사업추진’

글 상세보기
첨부파일

‘조선대병원-광주광역시 의료관광허브 도약을 위한 사업추진

 

중국 화북 ․ 화동지역 여행사 관계자 광주의료 ․ 관광 팸투어 실시

 

 

단체사진1.jpg

 

 

조선대학교병원(문경래 병원장)이 광주광역시, 한국관광공사, 광주관광협회 등과 손잡고 세계 최대 관광대국으로 급부상한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중국 화북․화동지역 여행사 관계자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10월 26~27일 1박2일 동안 중국 베이징지역 26개, 남경지역 16개 여행사 대표를 포함한 여행사 관계자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지역 주요 관광코스와 청정자연과 문화예술,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관광 자원을 집중 홍보하였다.

 

특히 조선대병원을 비롯한 세계로병원, 청연한방병원 등 광주시 대표 의료기관의 의료서비스체험과 빛고을건강노인타운 방문을 통한 노인교류활동 등을 통해 광주시가 추진하는 의료관광 개발․운영 계획을 통해 중국 여행사 대표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광주시 김인천 관광진흥과장은 “한중 상호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맛․멋․흥이 함께하는 문화예술의 도시이자 최첨단 의료서비스 기술을 가진 광주에서 중국 여행자들에게 문화와 건강을 선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문경래 조선대병원장은 “몽골 ․ 캄보디아 의료진 교육 및 기술 증진을 위한 연수를 중국 의료진으로 확대 발전하고자 한다”며 “우수한 의료진과 선진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중국 특성에 맞는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해 중국 여행자 대표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