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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소식

작성자
조선대학교병원
등록일
2022.07.21
조회
2408

고객만족(CS)팀 신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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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CS)팀 신설


조선대병원 전경사진.jpg


조선대병원(병원장 김경종)이 고객만족(CS)팀을 신설하며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최근 ‘환자경험’이 병원의 중요한 경영 가치로 부상한 가운데 단순한 진료의 기능을 넘어서 환자들의 

입장과  요구를 공감해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인드를 정착시켜 환자중심의 병원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팀을 신설했다. 


병원은 기존에 여러 부서에서 수행해오던 고객만족 관련 업무를 고객만족팀에 이관하는 방식으로 

통합해  좀 더 집중적·효율적으로 운영해 고객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신설된 고객만족팀은 ▲고객의 소리(VOS) 관리 ▲고객만족도 조사 및 결과 분석 ▲환자경험

관련업무  ▲환자중심 프로세스 개선 활동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홈페이지 업로드)20220721 임명장 수여식(조용진 팀장.정형외과 교수).JPG

(홈페이지 업로드)20220721 임명장 수여식(이정화 간호사. 팀원).JPG


조선대병원 고객만족팀 팀장으로는 조용진 교수(정형외과)가 임명됐으며, 이정화 간호사가 고객만족 

관련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김경종 병원장은 “고객만족팀 신설은 병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조선대병원의  노력 중 하나다”며 “앞으로도 환자들의 소리에 귀를 귀울여 마음을 읽고 한발 더 다가가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